> 파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시 교하동, 찾아가는 부모마음 알아주기 코디네이터와 함께 행복을 충전하세요
부모상담 및 부모공동체 회원 모집
 
최은주   기사입력  2021/03/04 [09:53]

파주시 교하동, 찾아가는 부모마음 알아주기 코디네이터와 함께 행복을 충전하세요


[apt-news.net=최은주] 파주시 교하동은 지역일자리 사업을 통해 지난 2일부터 ‘찾아가는 부모마음 알아주기’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는 아동의 건전한 성장을 돕기 위해 지역 내 자녀양육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에게 자녀양육에 대한 정보제공과 프로그램을 안내하고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 사업은 거점공간에 부모마음을 알아주는 코디네이터를 파견하고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자녀양육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이고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와 같은 지역사회 자원과 연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현재 신개념 마을사랑방인 ‘우리동네 학습공간’으로 지정된 곳이나 아동·청소년과 관련된 기관이 거점공간으로 운영된다.

최성섭 교하동장은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부모가 모여 함께 배우고 나눌 수 있는 교하동 부모공동체 회원도 모집하고 있으니 적극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04 [09:5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