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트윈,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기탁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15 [10:24]

㈜트윈,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기탁


[apt-news.net] ㈜트윈이 지난 14일 포천시에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 2대를 포천시에 기탁했다.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는 오염된 실내 공기를 흡입해 음압기가 설치된 실내 공기를 순환하고 바이러스 외부 전파를 막는 장비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역할을 한다.

서광수 대표는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의 KS규격에 따라 개발한 제품으로 포천시 코로나19 방역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다”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지역사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음압기 기탁을 통해 더욱 안전한 포천시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해주시는 ㈜트윈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기탁된 친환경 의료용 이동형 음압기는 신북면에 소재하고 있는 장애인 거주시설 해뜨는 집에 전달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해뜨는 집 정미숙 원장은 “우리 시설 외 지역사회 내 장애인 거주시설 입소자와 종사자, 재가 장애인이 코로나19에 확진되었을 때 이동형 음압기를 통해 긴급 격리 등의 조치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지역사회 내 코로나19 차단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15 [10:2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