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종천 과천시장, 여의도 더불어민주당사 앞 ‘정부과천청사 일대 주택공급계획’ 반대 집회 시민 격려 방문
 
최은주   기사입력  2021/01/08 [14:02]

김종천 과천시장, 여의도 더불어민주당사 앞 ‘정부과천청사 일대 주택공급계획’ 반대 집회 시민 격려 방문


[apt-news.net] 김종천 과천시장은 8일 여의도 더불어민주당사 앞에서 ‘정부과천청사 일대 주택공급계획’ 반대 집회를 하고 있는 시민들을 격려했다.

과천시민 7명은 8일 여의도 민주당사 앞에서 “정부청사는 유휴지가 아니다”, “청사부지는 과천시민에게 돌려줘라”, “광화문 광장에도 아파트 지을 거냐”등의 피켓을 들고 정부과천청사 일대 주택공급계획 반대 시위를 벌였다.

김종천 시장은 여의도 더불어민주당사 앞을 방문해서 체감온도 영하 20도의 추위에 집회를 벌이고 있는 시민들과 약 20분간 대화를 나누며 격려했다.

이 자리에는 이소영 국회의원도 함께 참석했다.

김 시장은 “강추위 속에서 청사 유휴지를 지켜내기 위해 노력하는 시민 여러분과 한 마음이다”며 “시도 정부를 설득하고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서 시민 여러분이 동의할 수 있는 해결책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1/08 [14:0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