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산YWCA ‘양성평등, 더 이음 2020 콘서트’ 비대면 개최
양산시 양성평등 지원 공모사업
 
정용득   기사입력  2020/12/02 [16:23]

양산YWCA ‘양성평등, 더 이음 2020! 콘서트’ 비대면 개최


[apt-news.net] 양산시는 지난달 24일 양성평등 지원 공모사업으로 양산YWCA에서‘양성평등이 그리는 여행’을 주제로 하는‘양성평등, 더 이음 2020 콘서트’를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2019년“양성평등 공감 콘서트”이어서 개최한다는 의미에서 “양성평등, 더 이음 2020 콘서트’라고 제목을 정했다.

콘서트는 양성평등의 이야기를 모래로 펼치는 샌드아트 공연 달비슬의 국악 실내악 후브라스이어의 금관5중주 보고 또 보고 싶은 신기한 마술공연 국악앙상블기린아의 타 아인스싱어즈의 남성4중창의 공연으로 진행됐다.

이번 콘서트는 양산시 공식 유튜브, 양산시 공식 네이버 TV, 양산시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트위터 등 양산시 SNS 통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김민서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콘서트가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시민들에게 위안을 주고 양성 평등한 문화 정착 및 가족 간의 화합 등 다양한 계층 간 소통 공감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성평등 지원 공모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2 [16:2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