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보라 안성시장, 제22회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와 2020년 우수독서자 시상
 
최은주   기사입력  2020/10/20 [11:48]

김보라 안성시장, 제22회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와 2020년 우수독서자 시상


[apt-news.net]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7일 우리시 6번째로 신규 개관한 아양도서관에서 제22회 안성시민 독서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 입상자와 2020년 우수독서자를 대상으로 시상을 했다.

이 날 시상식은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 입상자 27명과 우수독서자 15명 등 수상자 총 42명 함께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준수해, 시상식장 내 50인 이하로 진행했으며 수상자 학부모들은 문화강좌실에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시상식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느낄 수 있었다.

비록 올해 독서 감상문 쓰기 및 감상화 그리기 대회는 비대면으로 진행되었으나 참여자수는 작년과 비슷했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도서관 휴관 중에도 예약대출 서비스 이용으로 도서관 자료를 활발히 이용하며 도서관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독서자들의 독서 열정을 꺾을 수 없었다.

이 날 시상식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은 “도서관 안에서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책을 읽고 생각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책 읽는 안성시’를 만들어준 시민께 감사드리며 수상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20 [11:4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