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파주시, 2021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추진단 회의 개최
 
최은주   기사입력  2020/10/20 [09:29]

파주시, 2021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추진단 회의 개최


[apt-news.net] 파주시는 지난 19일 파주시청 대회의실에서 ‘2021년 지역사회보장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 추진단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추진단은 이성근 파주시 복지정책과장과 육언태 파주시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위원장을 공동 단장으로 하고 김효선 서영대학교 사회복지행정과 교수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7개 실무분과장, 파주시 주요사업부서 주무팀장, 지역주민 등 20명으로 구성됐다.

회의에서는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에 따른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수립방향과 사업 구성 체계 정비를 논의했다.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은 이날 추진단 회의에서 검토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한다.

이후 파주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 실무협의체 등의 검토를 거쳐 공고하고 주민 의견수렴 후, 대표협의체 심의를 통해 확정해 시의회에 보고될 예정이다.

이성근 파주시 복지정책과장은 “제4기 지역사회보장계획을 발전시키기 위한 2021년 연차별 시행계획 수립을 위해 좋은 의견을 제안해주신 추진단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파주시에서는 연차별 시행계획이 민관협력과 주민참여를 통해 내실 있게 수립되고 시행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20 [09:29]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