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두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두천시, 추석 맞아 시 전역에 걸쳐 제초작업 완료
 
최은주   기사입력  2020/09/29 [11:29]

동두천시, 추석 맞아 시 전역에 걸쳐 제초작업 완료


[apt-news.net] 동두천시는 추석을 맞아 주요도로 및 신천자연형하천 자전거도로 산책로 제방 등에 무질서하게 자라고 있는 관목전정 및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시에서는 긴 장마에 도로변 무성하게 자란 잡초가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교통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요소들을 사전에 제거해, 운전자 및 보행자의 안전 확보는 물론, 시민과 고향 방문객에게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대대적인 관내 환경정비를 실시했다.

또한, 이번 제초대상 작업량이 동두천시 관내 전역에 달하는 만큼 ‘내집, 내상가 앞 잡초는 내가 제거한다’는 성숙된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등 잡초 제거를 위한 대안 찾기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지역주민은 물론, 동두천시를 찾는 관광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가로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환경정비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시기에 상관없이 주기적인 제초작업을 통해 아름답고 깨끗한 동두천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9 [11:29]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