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호분교 학생회, 금사면에 감사장 전달
 
최은주   기사입력  2020/09/29 [11:03]

하호분교 학생회, 금사면에 감사장 전달


[apt-news.net] 지난 28일 하호분교 학생회는 금사면을 방문해 곽호영 금사면장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올해 7월 금사면은 학생들이 마음 놓고 등교할 수 있도록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매일 아침 코로나19 방역활동을 실시했다.

당시, 하호분교 학생들은 매일아침 학교방역에 힘써주신 금사면에 감사의 뜻으로 학생들이 직접 수확한 감자를 전달했고 금사면은 ‘금사면 채움나눔냉장고’를 통해 학생들이 전달한 감자를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서 하호분교 학생들은 자신들의 작은 감사의 마음이 채움나눔냉장고를 통해 금사면에 큰 나눔으로 전달됐다며 감사장을 전달한 것이다.

이 날 전달식에 동행한 최형 하호분교 교사는 “금사면장님께서 감사장 1호”며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생활 할 수 있도록 해주시고 학생들에게 작은 나눔이 큰 나눔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곽호영 금사면장은 “하호분교 전교생 32명의 사진이 들어있는 감사장을 받으니 어깨가 더욱 무거워 진다”며 “감사장이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일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9 [11:0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