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천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 연천군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
 
최은주   기사입력  2020/09/28 [16:18]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 연천군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


[apt-news.net]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는 지난 26일 청산면 초성리역 인근 대상 가구에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했다.

봉사회원 10명이 참여한 이 날 활동은 추워지는 날씨를 대비해 집 외부 창문 단열공사, 방 도배 및 장판 교체, 전등 교체 등 대상 가구의 적시적기에 맞는 집 고치기 활동으로 대상자의 주거 및 건강예방 고려해 이른 오전부터 시작해 예상 시기보다 시공을 단축했다.

이 활동은 2020년 연천군자원봉사활동 우수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된‘2020년 연천군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이며 9월~11월 기간 동안 연천군 저소득층을 대상 2~3가구를 봉사 단체 및 읍·면행정복지센터의 추천을 받아 진행할 예정이다.

연천전곡한마음봉사회 신동진 회장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진행 예정이던 사랑의 목욕봉사를 불가피하게 주거환경개선사업으로 변경했다에도 자발적·헌신적으로 봉사에 참여해 주는 봉사원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8 [16:1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