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시 안양7동, ‘사랑의 콜센터’음악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추석 꾸러미 전달
 
최은주   기사입력  2020/09/28 [11:46]

안양시 안양7동, ‘사랑의 콜센터’음악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추석 꾸러미 전달


[apt-news.net] 안양7동 동V터전이 지난 25일 취약계층 가정에 ‘사랑의 콜센터’ 음악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추석 꾸러미를 취약계층 어르신 20세대에 전달했다.

음악 추석 꾸러미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면서 명절에도 가족친지를 만나기 어렵게 된 어르신들이 추석 연휴 동안 음악을 통해 적적함을 덜고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한 선물 세트다.

꾸러미는 노래 103곡을 수록한 휴대용 라디오와 전통과자, 마스크, 그리고 V터전에서 직접 만든 마스크 목걸이로 구성됐다.

라디오에는 ‘미스터트롯’의 TOP7 가수들이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해 부른 노래들이 담겼다.

음악 추석 꾸러미를 받은 어르신은 “매번 추석 명절날 이렇게 정성 가득한 꾸러미를 받아 감사하고 이번에는 ‘사랑의 콜센터’ 노래까지 들을 수 있으니 마음이 한층 더 건강해지는 듯하다”며 기쁨을 표했다.

현명자 동V터전 회장은 “추석을 맞이해 전달한 꾸러미가 어려운 이웃들이 마음의 안정과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김순기 안양7동장은 “어르신들이 음악을 통해 시름을 잊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 안양7동의 맞춤형 복지 행정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8 [11:46]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