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과천시, 추석 명절 앞두고 관내 기업, 시민 등 기부 이어져…한국마사회 독거노인 위한 꾸러미 전달 등
한국마사회 350만원 상당의 추석상 꾸러미 전달
 
최은주   기사입력  2020/09/25 [16:48]

과천시, 추석 명절 앞두고 관내 기업, 시민 등 기부 이어져…한국마사회 독거노인 위한 꾸러미 전달 등


[apt-news.net] 과천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독거노인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업과 시민들의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4일에는 한국마사회가 과천시 관내 독거노인을 위해 꾸러미당 7만원 상당의 ‘추석상 꾸러미’ 50세트를 전달했다.

시청 집무실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종천 과천시장과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꾸러미는 과천 지역에 소재한 사회적 기업과 전통시장 등에서 구매한 쌀, 한과, 미역국 등으로 구성됐다.

과천시는 전달받은 꾸러미를 과천시노인복지관을 통해 관내 저소득 노인가구 50곳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관내에서 오피스텔 신축 공사를 시행하고 있는 ㈜대림산업에서도 24일 별양동주민센터에 10kg 쌀 67포를 전달했으며 별양동체육회 회원들도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4kg 쌀 18포대을 지난 23일 별양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5 [16:4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