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명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청소년의 날[9월 24일] 지정 6주년 기념 광명시 청소년 상 시상
 
최은주   기사입력  2020/09/25 [11:26]

광명시 청소년의 날[9월 24일] 지정 6주년 기념 광명시 청소년 상 시상


[apt-news.net] 광명시청소년재단의 광명시청소년수련관은 광명시 청소년의 날 지정 6주년을 기념해 ‘광명시 청소년 상[像]’ 시상식을 지난 24일 광명시청에서 진행했다.

‘광명시 청소년 상[像]’ 은 바람직한 광명시 청소년 상을 정립하고 건전한 청소년을 육성하고자 각 부문별 적합한 청소년을 선발해 표창하고 있다.

올해 6회를 맞이하는 2020년 광명시 청소년 상 표창에는 총 4개 부문 4명의 청소년이 선정됐다.

자원봉사부문 연진우 청소년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총 158회 503시간의 봉사활동에 참여해 자원봉사 확산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의지부문 박준수 청소년은 환우를 위해 기꺼이 자신의 신장 일부를 기증하면서도, 신체적 어려움 가운데 긍정적인 학교생활로 타의 모범이 된 점을 인정받았다.

1인 미디어부문 이한주 청소년은 2015년부터 현재까지 영상제작, 중계, 광고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 활동해오며 본인이 배운 재능을 청소년들과 공유해 모범이 된 점,단체부문 네온 과학동아리는 청소년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 및 진행하며 지역아동센터에서 과학을 깊이 있게 탐구할 수 있도록 도왔던 활동을 인정받았다.

표창을 받은 청소년들은 “광명시 청소년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꿈을 향해 더 열심히 나아가도록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광명시청소년재단 서일동 대표이사는 “각 분야에서 노력한 청소년들이 자랑스럽고 앞으로도 지금처럼 성장해주길 기대한다”고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9/25 [11:26]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