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천오정署 성곡파출소, 주민 불안 지하주차장 디밍센서등 설치로 범죄예방 환경 조성
부천오정경찰서 성곡파출소는 성곡동자율방범대와 함께 최근 주차장에서 발생하는 강력범죄 예방을 위해 합동순찰을 실시하고 아파트 지하주차장 내에 디밍센서등을 설치했다.
 
최은주   기사입력  2020/08/06 [14:40]

부천오정署 성곡파출소, 주민 불안 지하주차장 디밍센서등 설치로 범죄예방 환경 조성


[apt-news.net] 부천오정경찰서 성곡파출소는 최근 자주 발생하는 주차장 내 범죄 예방을 위해 성곡동자율방범대와 함께 합동순찰을 실시하고 오래된 아파트 지하 주차장을 중심으로 디밍센서등을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한 디밍센서등은 광각센서 동작으로 어두울 때 미등상태로 점등하다 동작 감지시 100% 밝아지는 등으로 7월 중 실시한 소규모 주민간담회에서 주차장 내 청소년 비행이 자주 목격되고 주변이 어두워 강력범죄 발생이 우려된다는 다수의 주민 의견을 반영해 성곡자율방범대와 함께 관내 주차장을 집중 점검 후 설치했다.

특히 전기배선이 끊겨 방치된 범죄 취약 지하 주차장 4개소를 선정해 전기배선 공사를 실시하고 불상자의 움직임에 따라 밝기가 조절되는 고효율 디밍센서등을 설치해 주차장 환경을 개선했다.

조병남 파출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안심순찰 활동을 통해 생생한 주민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공동체 치안 활동 실시로 주민 치안만족도 향상에 애쓰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6 [14:4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