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종합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여 은산지역아동센터 아동들, 봉사활동 구슬땀
 
정용득   기사입력  2020/08/06 [10:40]

부여 은산지역아동센터 아동들, 봉사활동 구슬땀


[apt-news.net] 부여군 은산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들이 지난 5일 엄마순찰대 부여군연합대와 함께 뜨거운 한여름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청소봉사 활동은 은산면 소재 아동복지시설인 은산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20여명과 엄마순찰대 부여군연합대원 7명이 아침 일찍 모여 관광객들이 모여드는 대표적인 관광지인 국립부여박물관 부근 소녀상 주변을 구슬땀을 흘리며 깨끗이 청소했다.

은산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은 그간 병원과 복지시설에서 악기 연주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시설 방문 봉사 활동을 못하는 상황으로 야외공간에서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모색하다가 청소봉사를 실시하게 됐다.

은산지역아동센터 시설장 정광현 대표는 “방학을 맞이해 시설을 이용하는 아동들의 애향심을 키우고 우리 지역사회의 환경과 인권, 동물, 자연 등 학교에서 배우기 힘든 주제들을 봉사활동을 통해 쉽고 가슴깊이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스스로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특별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되어 참 뜻깊다”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6 [10:4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