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평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평군,‘2020년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복지대학’수료식 성료
촘촘한 인적안전망 구축으로 주변의 복지위기가구 찾아나서기에 앞장 서
 
최은주   기사입력  2020/07/28 [11:03]

 

양평군,‘2020년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복지대학’수료식 성료


[apt-news.net]

양평군은 지난 27일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강당에서 양평군 명예사회복지공무원 98명에 대한 복지대학 수료식을 가졌다.

이날 수료식은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5·6회기 강의 후 진행됐으며 수료식 이후 복지위기가구를 찾아주고 알려주고 보살펴주는 지역의 인적안전망으로서의 활동을 위한 선서식 및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분들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도 동참했다.

‘2020년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 복지대학’은 지난해에 복지위기기가구 발굴을 위한 촘촘한 인적안전망 체계 구축을 위해 위촉된 읍·면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을 대상으로 지역복지 역량 교육 협력을 체결한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와 함께 복지역량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정흥호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총장은 “복지대학을 통해 지역복지 발전에 이바지 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양평군과 함께 지역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던 복지대학이 수료식까지 잘 마무리가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더 소외될 수 있는 복지위기가구를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찾고 알려주고 보살펴주는 양평군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28 [11:0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