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주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토닭토닭 삼계탕’전달
 
최은주   기사입력  2020/07/15 [15:40]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토닭토닭 삼계탕’전달


[apt-news.net] 양주시 회천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5일 초복을 앞두고 코로나19 여파로 끼니 해결이 더욱 어려워진 저소득층 노인,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등 60가구에 ‘토닭토닭 삼계탕’을 전달했다.

이번 삼계탕 전달은 코로나19로 예방을 위해 개별포장 후 소독, 마스크 착용 등 행동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문 앞에 놓는 등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했다.

특히 위로의 말을 전하지 못하는 대신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가 담긴 엽서와 김치, 마스크, 손소독제 등을 함께 전달했다.

김선경 민간위원장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가 빨리 해결돼 우리 이웃들의 생활이 더욱 활기차게 되길 바란다”며 “우리들의 작은 정성이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미영 회천2동장은 “소박하지만,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코로나 19로 지쳐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하게 되어 매우 감사하다”며 “맛있게 드시고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5 [15:4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