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양문화예술재단 임직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안양 착한 기부’캠페인 동참
 
최은주   기사입력  2020/07/15 [15:02]

안양문화예술재단 임직원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안양 착한 기부」캠페인 동참


[apt-news.net] 안양문화예술재단 임직원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 및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안양시가 전개하는 ‘안양 착한기부’캠페인에 동참했다.

재단은 임·직원 모두가 참여해 자발적으로 모은 기부금 500만원을 7월13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지회 안양시나눔운동본부에 전달했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 지역사회 기부 릴레이 문화가 안양시 전역에 확산되길 희망했다.

재단 박인옥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안양문화예술재단의 임직원이 다함께 모금에 동참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재단이 적극 동참 하겠다”고 밝혔다.

안양시 ‘재난기본소득 안양 착한기부’는 코로나19로 힘겨워 하는 소상공인과 취약계층과 복지사각지대 주민들을 돕기 위한 모금 캠페인으로 시청 및 동행정복지센터에 설치된 모금함이나 전용계좌를 통해 기부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5 [15:0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