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레드벨벳 첫 유닛 아이린&슬기의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아이린 “너무 무서워” 공포에 떨게 한 ‘거꾸로 방’ 미션 결과는?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07/15 [12:50]

<사진제공> SM C&C STUDIO, 웨이브


[apt-news.net]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아이린&슬기가 ‘명탐정 자매’로 변신한다.

제작진이 준비한 ‘아슬한 소탈출’ 미션 앞에서 몬스터급 추리력을 뽐냈다고 해 과연 ‘아슬 자매’가 최종 미션까지 완수하고 탈출에 성공했을 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늘 오전 11시 공개되는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시즌 1부터 시즌 3까지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으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레드벨벳의 단독 리얼리티 '레벨업 프로젝트'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레드벨벳의 첫 유닛을 기념, ‘아’이린과 ‘슬’기 둘만의 특별한 일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그렸다.

레드벨벳의 첫 유닛 아이린&슬기의 단독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가 첫 공개된 가운데, 숨김없이 드러나는 두 사람의 ‘찐 자매’ 케미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주에 이어 아이린&슬기는 본격적인 ‘방 탈출’에 도전한다.

모든 것이 거꾸로 되어 있는 일명 ‘거꾸로 방’에 도착하자 공포 분위기에 비명을 내지른 아이린과 달리, 슬기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귀신 가발을 착용해보는 등 극과 극 리액션을 보여줬다.

‘아슬 자매’는 거꾸로 재생되는 노래의 제목을 맞히는 미션에 도전한다.

기괴하게 울려 퍼지는 노래를 듣자 아이린은 “너무 무서워”며 이내 미션 포기 위기에 처하게 됐다는데, 과연 ‘아슬 자매’가 두려움을 극복하고 추리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미니 거실’과 ‘욕실’에서는 알파벳 조합 문제부터 이니셜 추리, 그리고 도구 활용 미션 등 ‘방 탈출의 정석’을 보여주는 문제들을 풀어가며 아이린&슬기는 점차 ‘명탐정 자매’로 거듭났다.

뒤죽박죽 섞인 레드벨벳 사진과 함께 난생처음 만난 고난도 미션에서도 사진 을 꼼꼼히 체크해 나가며 거침없이 정답을 외쳤다고. ‘아슬한 소탈출’ 미션의 최종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돌아온 별점의 방’에 등장한 아이린&슬기의 첫 소감도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레드벨벳 공식 집순이로 알려진 언니 아이린을 위한 동생 슬기 가이드의 ‘힙지로 투어’도 공개된다.

감성 가득한 거리 속 숨겨진 명소들로 ‘힙’하게 뜨고 있는 일명 ‘힙지로 ’를 찾은 아슬 자매는 가장 먼저 대형 서점과 소품 가게 등이 한 데 모인 핫플레이스를 방문해 즐거운 데이트를 보냈다.

언니 아이린이 아기자기한 아이템들 앞에 구매 욕구를 드러내자, 슬기는 “언니 이거 집에 가져다 놓은 뒤 포장지 그 채로 있다”며 ‘팩트 폭격’을 선사해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이에 아이린은 지지 않고 귀엽게 반박해 아웅다웅 ‘찐 자매’ 모멘트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곳에서도 아이린&슬기와 제작진의 팽팽한 대결이 펼쳐진다.

꽃 구경 삼매경에 빠진 ‘아슬 자매’가 구매 직전 지갑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고 제작진에게 SOS를 요청했고 제작진이 아슬 자매가 원하는 물건과 용돈 쿠폰을 건 즉석 대결을 제시했다.

제작진이 준비한 역대급 게임 앞에 두 사람은 “아 어지러워”며 혼란에 빠졌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외에도 아슬 자매의 불꽃 튀는 ‘팝 아트 그림 대결’ 등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로 꽉 찬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는 오늘 7월 15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3회와 4회가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태국 ‘true ID’에서 동시 방영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5 [12:5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