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튜브에서‘정왕4동 상인회’와 만나요”
정왕4동 상인회, 온라인 찾아가는 노래자랑 개최
 
최은주   기사입력  2020/07/15 [07:50]

“유튜브에서「정왕4동 상인회」와 만나요”


[apt-news.net]정왕4동은 오는 7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정왕4동 상인회 찾아가는 노래자랑’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 개최되는 노래자랑은 코로나19로 침체돼 있는 정왕4동 상권 활성화와 주민과 상인이 함께 참여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지역 확산을 막기 위해 노래자랑의 방향을 안전과 건강에 초점을 두고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상가를 직접 찾아다니며 상가 내에 있는 손님과 상인을 대상으로 즉석 노래자랑, 상가 홍보, 깜짝 퀴즈 등을 진행하며 이를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생중계한다.

지난 13일 상인회를 중심으로 간담회를 개최하며 안전하고 순조로운 행사 진행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범훈 정왕4동 상인회장은 “정왕4동장을 비롯해 많은 분이 도와주시고 있고 처음으로 진행되는 비대면 방식의 노래자랑으로 유튜브에 실시간 방송되는 만큼 상인들이 행사에 적극 참여해 정왕4동 상가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명범 정왕4동장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주민과 상인들을 위해 삶에 활력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노래자랑 축제를 준비 중”이라며 “시흥시 최초 비대면 온라인 방송으로 진행되는 노래자랑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15 [07:5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