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면 승부를 펼칠 상대는 일단.”
소속사 ‘놀면 뭐하니?’ 피셜 유재석-이효리-비 싹3, 7월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06/05 [15:22]

‘놀면 뭐하니?’


[apt-news.net] 올여름 시청자들의 마음을 싹쓸이할 NEW 혼성 댄스 그룹 싹3의 데뷔가 임박했다.

싹3의 소속사 ‘놀면 뭐하니?’는 오는 7월 여름 가요 대전 합류를 선언해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MBC ‘놀면 뭐하니?’ 측은 5일 “유재석, 이효리, 비가 ‘싹3’라는 그룹으로 활동한다.

프로그램의 1주년을 맞이하는 오는 7월 내 데뷔가 목표”고 알렸다.

‘놀면 뭐하니?’는 무더위로 지치는 여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흥과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한 새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유재석, 이효리, 비 이른바 대상 수상 멤버들이 포진한 혼성 댄스 그룹을 향한 관심이 연일 뜨거운 가운데, 세 사람을 한 단어로 표현할 그룹명이 확정됐다.

소속사 ‘놀면 뭐하니?’ 측은 지난 4일 깜짝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해 데뷔 전부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그룹명을 결정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레전드 혼성 댄스 그룹의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은 평일 낮, 기습 진행됐음에도 10만명이 함께하는 역대급 반응을 불러모았다.

유재석, 이효리, 비는 팬들이 보내준 유머와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를 살펴보며 그룹명을 ‘싹3’로 확정 지었다.

이런 가운데 오는 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는 싹3 유재석, 이효리, 비가 본격적으로 활동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팀 결성 도원결의를 맺은 후 다시 한 자리에 모인 싹3 멤버들은 올해 가요계 여름 대전에 쟁쟁한 가수들이 대거 합류한다는 소식을 접한다.

특히 예상과 달리 혼성 그룹의 컴백이 예고된 사실을 알고 긴장한다.

유재석은 “정면 승부를 펼칠 상대는 일단.”이라며 데뷔에 앞서 목표 라이벌을 설정했다고 해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또 싹3는 성큼 다가오는 여름을 느끼며 ‘7월 데뷔 플랜’을 세운다.

포지션 분배부터 콘셉트 회의를 진행해 점차 그룹의 색깔을 찾아가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싹3로 뭉친 유재석, 이효리, 비의 혼성 댄스 그룹 데뷔 준비기는 오는 6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5 [15:2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