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첫방 ‘안녕? 나야’ 분당 최고 시청률 6.0% 기록
37살 최강희X17살 이레, 두 반하니로 극과 극 인생살이 ‘짠하고 쨍하네’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1/02/18 [15:22]

<사진제공> KBS 2TV ‘안녕? 나야!’ 캡처


[apt-news.net=최은주 기자] 짠하고 쨍한 두 하니의 인생이 유쾌하게 한 회를 장식했다.

17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가 20년을 사이에 두고 극과 극으로 갈린 인생 항로를 걷는 17살 하니와 37살 하니의 모습을 대비시키며 따스한 웃음과 뭉클한 감성으로 가득한 여정에 포문을 열었다.

이 같은 전개에 힘입어 이날 ‘안녕? 나야’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분당 최고 시청률 6.0%를 기록하며 인상적인 신고식을 치렀다.

무엇보다 이날 최고의 1분으로 기록된 장면은 37살의 하니가 17살의 하니의 목소리를 듣고 병원 커튼을 걷는 장면이 차지하면서 앞으로의 상승세까지 기대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무엇보다 눈길을 끈 건 37살 쓰디 쓴 인생을 살고 있는 하니의 궁색한 현실이었다.

조아제과 판촉담당 계약직원으로 일하며 오징어 탈을 쓰고 시식행사에 나선 하니는 아이가 몰래 집어먹은 과자 한 움큼으로 해고 위기에 몰리다 못해 온라인에선 돌팔매질을 당했고 연예인 안소니를 향해 악플을 썼다는 억울한 혐의로 긴급체포 당해 유치장에 갇히는 등 불운의 연속을 겪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가족 또한 하니를 몰아세우긴 마찬가지였다.

친언니의 병원이 입주한 건물의 소유주 아들이 나오기로 한 선자리는 친언니의 강권에 의해 만들어진 맞선이었고 이곳에 나온 맞선남은 하니의 조아제과 계약직 신분과 함께 자산을 얼마만큼 모았는지 질문을 퍼붓다 결국 강제 더치페이를 하고 내빼는 만행까지 저지르고 말았다.

이쯤되면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대형 트럭을 피하지 않는 하니의 행동도 무리는 아니었다.

자포자기의 심정으로 돌진하는 트럭을 피하지 않는 하니의 선택 속엔 20년 전 17살 시절의 호수고 퀸카였던 지금과는 너무도 다른 자신의 모습이 떠올랐고 이 모습은 37살 하니와는 극과 극으로 다른 모두에게 환대받는 모습으로 대비를 이뤄 이목을 집중시켰다.

무엇보다 눈길을 끈 건 하니가 자신을 대하는 방식 그 자체였다.

호수고 최고의 퀸카로 전국으로 송출되는 방송에서 전교생의 사랑을 받는 학생임이 인증됐지만, 이에 화답하는 대신 하니는 자신이 사랑하는 상대로 자기 스스로를 지목하며 우주 최고의 자존감을 지닌 것은 물론 짱짱한 자신감으로 싱그러운 10대 시절을 보내는 아이였고 이는 현재 마지 못해 살아가는 듯한 37살 하니와는 완벽히 다른 모습이기에 더욱 대비됐다.

트럭 사고로 죽음의 위기에 가까이 간 상황에서 인생에서 가장 빛나던 시절을 떠올리는 하니의 짠한 마음 상태와, 이와 반대로 반짝반짝 빛나는 17살 시절의 하니가 강한 대비를 이룬 상황에서 두 사람이 현재 병원 응급실에서 맞닥뜨린 장면은 이 둘의 만남이 과연 어떤 의미를 지닌 건지 다음회에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치를 끌어올린 최고의 엔딩이기도 했다.

빛나는 꿈도 설레는 미래도 없는 37살 하니에게, 꿈과 희망으로 가득 찼지만 최고로 재수 없기도 한 17살 시절 과거의 나와의 만남은 하니 인생에 역대급 사건이 일어났음을 암시하며 두 하니의 연합에 기대감을 높이는 대목이기도 했다.

그런 가운데 골드스푼 유현의 철딱서니 없는 만행 퍼레이드는 깨알 같은 웃음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이제껏 돈을 쓰는 삶에만 익숙해 80여개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음에도 돈 한 푼 벌어본 적 없는 유현은 아버지 한회장의 엄포에 1주일에 100만원을 벌어올 것을 장담했지만 턱도 없는 현실의 벽을 경험했고 그럼에도 위기를 느끼기는커녕 바바리맨 오해를 받고 유치장에 갇히는 굴욕적인 사건으로 앞으로 그에게 펼쳐질 파란만장한 사건들을 예고했다.

그런 중에 빈대붙기로 시작된 하니와의 만남은 둘 사이에 벌어질 성장 서사와 함께 핑크빛 로맨스 또한 예감케 하는 대목이었다.

톱스타 안소니의 유당불내증으로 인한 화장실 사연과 하니와의 인연 또한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지금이나 과거에나 우유만 먹으면 화장실로 직행하는 소니의 숨기고 싶은 비밀과, 고등학생 시절 하니를 짝사랑했던 과거와는 달리 현재는 악플러와 연예인으로 만나게 된 정반대의 악연까지 코믹한 장면들로 꽉 찬 스토리는 웃음을 책임지기에 충분했다.

이렇듯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매력을 모두 갖춘 한 회를 완성한 ‘안녕? 나야’는 앞으로도 꽉 찬 풀패키지 장르 매력을 펼치며 내가 나를 사랑하는 여정을 완성해 나가게 된다.

분당 최고 시청률 6.0%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한 ‘안녕? 나야’에 대해 시청자들은 “분위기 산뜻하면서 제대로 힐링 받게 되네요”, “간만에 대박 재미”, ”옛날의 감수성과 요즘의 이야기가 섞여 너무 재미나게봤네요”, “배우들 각자의 캐릭에 진심이 느껴짐”, “추억돋게 만드네 내일도 봐야지” 등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며 다음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2/18 [15:22]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