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대, 네가 왜 거기서 나와~’
달걀 투척 세례에 '흑기사' 김영대 등장? 이 청년 정체가 뭐야?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12/02 [12:44]

<사진제공> ‘바람피면 죽는다’


[apt-news.net] ‘바람피면 죽는다’에서 살인 범죄 소설 베스트셀러 작가 조여정과 꽃미남 편의점 알바생 김영대의 ‘극적 만남’이 포착됐다.

조여정을 시위대의 달걀 투척 공격에서 온몸으로 지켜내는 '흑기사' 김영대의 활약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늘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 측은 이날 강여주와 흑기사 차수호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엔 베스트셀러 작가로 많은 독자 팬을 거느린 여주가 북토크에 초대돼 작품에 대한 궁금증, 독자와 진행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모습이 담겼다.

밝은 정장을 입은 여주에게선 후광이 느껴진다.

여주도 사람들의 관심이 즐거운 듯 시종일관 미소를 띤 모습이다.

그러나 그런 여주의 기분을 망치는 사건이 발생한다.

시위대가 북토크 현장을 습격한 것. 시위대는 피켓을 들고 소란을 피운다.

달걀 투척까지 서슴지 않는 모습이 위기일발의 느낌을 준다.

이때 수호가 등장해 달걀을 대신 맞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앞서 수호는 꽃미남 편의점 알바생으로 소개됐고 마치 여주를 스토킹하는 듯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유발하기도 했던 상황이다.

차갑게 얼어붙은 여주와 그녀를 구하기 위해 등장한 구세주 같은 수호. 이들의 관계에 호기심이 쏠림과 동시에 여주가 왜 시위대를 몰고 다니는 것인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바람피면 죽는다’ 제작진은 “북토크에 나선 여주 앞에 등장하는 구세주 같은 연하남 수호의 관계는 마치 밀당을 하는 듯한 ‘심쿵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남편인 한우성과는 또 다른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라며 “여주가 시위대의 습격을 받는 이유와 편의점 알바생인 줄 알았던 수호가 여주를 구한 이유, 이들이 앞으로 펼칠 이야기에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여정과 고준의 아찔한 ‘킬링 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바람피면 죽는다’는 ‘넝쿨째 굴러온 당신’, ‘황금빛 내 인생’ 등 연출력을 뽐낸 김형석 PD와 지상파 첫 시즌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추리의 여왕’의 이성민 작가가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았다.

이 밖에도 김영대-연우-송옥숙-정상훈-이시언-김예원-홍수현-오민석 등 화려한 연기자 군단이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힌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했으며 본 방송과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웨이브 독점으로 VOD가 제공될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2 [12:44]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