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시교육청, [성유글로벌]로부터 학생 손소독제 기탁받아
대전시 관내 중학교 학생들에게 방역용으로 배부
 
피디언   기사입력  2020/11/30 [16:20]

대전시교육청, [성유글로벌]로부터 학생 손소독제 기탁받아


[apt-news.net] 대전광역시교육청은 11월 30에 성유글로벌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학생 손소독제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성유글로벌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해 대전시교육청에 손소독제 7천개를 전달했으며 기탁한 손소독제는 대전시 중구 관내 중학생에게 배부되어 학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요긴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성유글로벌은 수출전용 손소독제를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화장품, 식음료 등 다양한 연구개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무역 전문회사로 코로나 19 방역을 위해 지역사회에 손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사회환원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성유글로벌 관계자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생들이 휴대할 수 있는 손소독제를 준비했다“며 “학생 개인의 감염 예방 실천에도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서로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의 기부가 학교 방역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며 “학생들도 개인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켜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30 [16:20]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