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net ‘굿걸’ 효연,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현장 장악 ‘톱 클래스’의 위엄
첫 번째 대결에서 그루브한 음색으로 반전 무대 꾸며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06/05 [16:28]

출처: sm엔터테인먼트


[apt-news.net] 소녀시대 효연이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현장을 압도했다.

효연이 출연 중인 Mnet 예능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는 국내 최고의 여자 힙합 R&B 뮤지션들이 상금을 획득하기 위해 한 팀으로 뭉친 뒤, 엠넷이 매 퀘스트마다 제시하는 상대팀과 화려한 쇼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4일 방송에서는 효연이 첫 번째 퀘스트이자 플렉스 머니가 걸린 저스트뮤직&위더플럭과의 대결에 참여, 스윙스와 한요한을 상대로 한 무대에서 반전 퍼포먼스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효연은 치타와 한 팀이 돼 신곡 ‘털어’를 공개,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으로 노래의 포문을 열고 그루브한 랩과 춤을 선보였으며 가면을 이용한 재치 넘치는 댄스 브레이크로 다채롭게 무대를 구성해 보는 맛을 제대로 선사했다.

효연은 강렬한 모습을 보여줄 거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자유분방한 매력의 공연으로 현장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음과 동시에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톱 클래스’를 증명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5 [16:28]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