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슈퍼주니어-K.R.Y. 5일 오후 6시 두 번째 티저 영상 오픈 컴백 당일 V LIVE 예고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06/05 [16:27]

출처: sm엔터테인먼트


[apt-news.net] 슈퍼주니어-K.R.Y.가 5일 신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슈퍼주니어-K.R.Y.는 지난 2일 오픈한 첫 티저 영상에 이어 5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와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이 녹아 든 가사가, 멤버들의 감성 보컬과 만나 매력을 더하는 정통 발라드 장르다.

차분하고 섬세한 터치가 돋보이는 피아노와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편곡, 스트링 라인이 인상 깊다.

또한 슈퍼주니어-K.R.Y.는 컴백 당일 오후 9시, 미니 1집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V LIVE SMTOWN 채널에서 ‘푸르게 빛나던 슈퍼주니어-K.R.Y.의 계절’ 생방송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 슈퍼주니어-K.R.Y.는 앨범 소개, 작업 중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토크와 Q&A 시간으로 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5 [16:27]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