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엑소 레이, 새 솔로 앨범 ‘蓮 ’ 中 QQ뮤직 판매액 4천만 위안 돌파 기염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21개 지역 1위 글로벌 인기 입증
 
최은주 기자   기사입력  2020/06/04 [15:51]

 

출처: sm엔터테인먼트


[apt-news.net]

엑소 레이가 새 솔로 앨범 ‘蓮 ’으로 중국에서 기록 행진을 펼치고 있다.

지난 1일 발표된 레이의 네 번째 솔로 앨범 ‘蓮 ’ Part.1은 중국에서 공개 직후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QQ뮤직 인기 차트에서 전곡 줄세우기를 기록했으며 타이틀 곡 ‘蓮 ’ 역시 QQ뮤직의 뮤직비디오 차트 종합 부문 1위에 올라 레이의 최정상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5월 29일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에서 예약 판매 시작 7분 19초 만에 판매액 3천만 위안을 돌파해 QQ뮤직 사상 최단 신기록을 수립했다.

더불어 예약 판매 하루만인 30일에는 판매액 4천만 위안을 넘어, 4천만 위안 달성 앨범에 부여하는 ‘플래티넘 에픽 앨범’에 정식 발매 전부터 등극, 현지에서 굳건한 레이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또한 레이는 이번 앨범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나이지리아, 아랍에미리트, 이집트,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인도, 홍콩, 캄보디아, 과테말라, 오만, 바레인, 필리핀, 아르메니아, 벨라루스, 마카오, 우즈베키스탄, 우크라이나, 터키, 카자흐스탄, 볼리비아 등 전 세계 21개 지역 1위에 올라 글로벌한 관심을 입증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4 [15:51]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