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시, 기후위기 극복을 위한 아파트 관리소장 교육 개최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0/01/15 [12:15]

 

 

▲     ©아파트뉴스

 

광명시는 14일 광명시평생학습원에서 기후위기를 극복하기 위하여 아파트 관리소장 대상의 교육을 시작으로 2020년 찾아가는 기후에너지 시민교육의 첫 포문을 열었다.

 

교육은 기후변화의 원인 및 에너지 전환의 필요성 기후변화에 대한 세계의 대응 광명시 단독주택 및 공동주택 태양광 보급지원사업 안내 친환경콘덴싱 보일러 설치 지원금 안내 등을 홍보하고 재생에너지 중심의 지역에너지전환을 추진하고 있는 광명시 에너지정책에 함께 동참하여 줄 것을 요청했다.

 

시는 지난해 추진한 미니태양광 보급지원사업이 아파트의 반대로 일부 희망 시민이 설치하지 못하고, 저녹스 보일러 보급 사업에도 지장이 있어 아파트를 총괄 관리하는 관리소장을 대상으로 이번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

 

이날 교육에 참석한 한 관리소장은 교육을 통해 기후변화 위기의 심각성에 대해 한번더 생각하게 됐고, 기후변화 위기 대응방안인 에너지전환을 위해 미니태양광 보급지원 사업과 저녹스보일러 교체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1/15 [12:1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