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사)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제17대 연합회장 선출
와부 대성코오롱아파트 김유경 회장 당선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4/11/21 [12:43]

[apt-news.net] 

▲ 남양주시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17대 연합회장 선거가 끝난후 당선자 김유경 회장(가운데)에게 곽동식 선관위원장이 당선증을 전달하고 있다.  © 아파트뉴스


지난 1113()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제17대 연합회장 선거에서 김유경 회장(와부 대성코오롱 아파트)이 당선됐다. 김유경 회장은 와부 대성코오롱 아파트의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으로서 활동해 왔으며, 이번에 연합회장으로 선출됐다.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는 남양주시 내 아파트 단지들의 입주자대표회의를 대표하는 단체로, 입주민들의 권익 보호와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 공동주택 간 정보 공유 등을 통해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연합회장선거에는 황한택 연합회장(연합회장)과 김유경 회장이 후보로 등록하여 선의에 경쟁을 벌인 결과 김유경 회장으로 당선됐다.

 

한편 이번 연합회장선거는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발족 이래 처음으로 전자투표로 치러졌다.

 

곽동식 선거위원장은 "보다 투명하게 회원들이 자신의 의견을 담아 누구의 눈치도 보지않고 투표하는 전자투표 방식이 처음으로 시행됐다. 차후에도 보다 발전된 선거문화를 통해 우리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가 발전돼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유경 회장은 당선소감에서 "책임감 넘치는 중책을 맡게 됐습니다.

대단한 권한을 가진 자리는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입주민을 위한 봉사에 앞장선 우리 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라는 단체에 다양한 의견과 문제의 실마리를 해결하고자 함께 고민하고 공동주택 입주자들이 요구하는 니즈(Needs)가 존재하는 연합체 입니다.

 

이에 연합회장으로써 남양주시 공동주택관련 개선과 발전된 방향을 위해서 회원들의 목소리를 적극 대변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물론, 그 기저에는 회원들과 각, 분회 회장님들의 도움과 참여의 열정이 함께 전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활발한 소통, 원활한 교류를 통해서 연합회 전체의 권익과 편익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당선 소감을 피력했다.

 

 

  이 병 우 기자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11/21 [12:43]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이동
메인사진
12월부터 달라집니다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아파트 Q&A] 공용부분과 전유부분 / 아파트뉴스
1965년 준공, 정동아파트 / 아파트뉴스
신축아파트 중대하자 ‘사용검사’ 받기 전 보수 의무화 / 아파트뉴스
[법률칼럼] 하자보수보증금의 용도제한과 관련하여 / 아파트뉴스
단지내 조경수 제거 절차는? / 아파트뉴스
안성시, 폭설 피해 여전히 심각‥행안부 재난안전관리본부 긴급 시찰 / 경기도아파트신문
[법률칼럼] 아파트 세대 현관 CCTV 설치에 관하여 / 아파트뉴스
(소방)기동용수압개폐장치 개요 / 아파트뉴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