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커넥션' 권율, 첫 등장부터 엘리트 검사 ‘박태진’ 그 자체로 시청자에 각인!
 
아파트뉴스   기사입력  2024/05/27 [10:35]

 

‘커넥션’ 권율의 강렬한 등장이 눈길을 끈다.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은 누군가에 의해 마약에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간 이어진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드라마다.

 

안현지청 검사이자 ‘이너써클’ 멤버들의 브레인인 ‘박태진’ 역으로 돌아온 권율이 첫 등장부터 캐릭터 그 자체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에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준서(윤나무 분)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재경(지성 분)과 윤진(전미도 분)을 비롯해 태진과 종수(김경남 분) 등 20년 만에 한자리에 모이게 된 저강고 친구들. 준서의 자살을 믿을 수 없는 재경은 부검을 주장하고 검시를 진행한 태진을 의심하며 다그치고 몰아부친다. 이에 물러서지 않고 맞서던 태진은 방송 말미 준서가 남긴 유언장 내용을 읽으며 냉랭한 얼굴로 재경을 대치, 아직 끝나지 않은 악연을 암시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날카로운 눈빛부터 신뢰감 가득한 단단한 음성까지 완벽한 완성형 인물로 돌아온 권율. 빠른 전개로 눈 돌릴 틈 없는 이야기 속 앞으로 본격적으로 어떤 모습을 드러낼지 그의 활약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SBS ‘커넥션’은 매주 금. 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커넥션’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5/27 [10:35]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