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연재 > 이슈&포커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4년 제9회 경산시간호사 정기총회 개최
경산시간호사회 하나 되어 함께하는 화합의 자리 마련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4/04/24 [19:07]

▲ 2024년 제9회 경산시간호사 정기총회 개최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경산시간호사회는 24일 경산시립박물관 1층 강당에서 회원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경산시간호사회 안은경 이사의 한국 간호사 윤리선언 낭독과 김미한 회장의 개회사로 시작된 이번 총회는 1부는 내빈들의 축사와 지난 한 해 지역 보건 간호 발전에 기여한 지역간호 유공자 표창, 결의문 채택, 2부는 대구대학교 정석연 교수의 학술특강, 3부는 전년도 사업 결과 및 결산보고와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심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미한 경산시간호회장은 "지역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수준 높은 간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 경산시간호사회 임원들은 회원 모두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소통해 회원 모두 하나 되어 경산시간호사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경산시간호사회의 정기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회원 여러분은 지역의료의 한 축을 담당하는 간호인으로서 시민들이 수준 높은 간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경산시간호사회가 힘을 모아주시기를 바란다”고 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4/24 [19:07]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