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슈&포커스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 ‘2024 아우내봉화제’ 안전관리 대책 점검
안전사고 예방과 대응 위한 행사장 안전관리대책 심의
 
경기도아파트신문   기사입력  2024/02/16 [09:39]

▲ 천안시청


[apt-news.net=경기도아파트신문] 천안시는 16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2024 천안 아우내봉화제’ 안전관리실무위원회’를 열고 안전사고 예방과 대응 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회의는 천안동남경찰서, 천안동남소방서, 한국전기안전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유관기관 실무위원과 행사부서 관계자가 참석해 행사자 안전대책 전반에 대해 심의했다.

횃불행진 시 질서유지를 위한 행사참여자와 관람객의 동선 파악, 도로통제에 따른 교통대책, 불꽃놀이 화재예방과 인파안전관리 대책, 행사장 안전관리요원 배치, 관람객 대피 계획 등을 중점적으로 검토했다.

행사개최 전날에는 유관기관 행사장 합동점검을 실시해 위원회에서 논의된 사항에 대해 확인·점검하고, 미비점은 즉시 보완할 계획이다.

장석진 안전총괄과장은 “아우내 봉화제는 순국선열의 숭고한 얼을 되새기고자 매년 개최되는 뜻깊은 행사인 만큼 행사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천안 아우내봉화제’는 29일 사적관리소 광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4/02/16 [09:39]   ⓒ apt-news.net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